한국의 해역에는 다양한 어종이 서식하며, 각 지역과 계절에 따라 풍부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한국에서 자라는 대표적인 생선의 종류를 정리해보겠습니다.
광어, 고등어, 참치, 우럭 등이 한국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생선입니다.
메기, 붕어, 잉어가 대표적인 민물 생선입니다.
방어, 대구, 도미는 겨울철 기름기가 올라 더욱 맛있습니다.
등푸른 생선(고등어, 참치, 전갱이)은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여 심혈관 건강에 좋습니다.
구매 후 가능한 빨리 손질하여 냉장(0~4℃) 또는 냉동(-18℃ 이하)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국의 바다와 하천에는 다양한 생선이 서식하며, 계절과 지역에 따라 맛이 다릅니다. 각 생선의 특징과 요리법을 숙지하면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겨울철에는 밖이 아닌 따뜻한 실내에서도 저체온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저체온증은 체온이 35℃ 이하로 떨어지는 상태로,…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여름에만 집중하지만, 사실 겨울철이야말로 체중 감량에 가장 유리한 계절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소에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정말 중요한 직업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특수경비원인데요, 혹시…
넷플릭스(Netflix),이제는 전 세계 수억 명이 사용하는 대표 OTT 플랫폼이지만,그 이름과 로고에는 놀라운 상징과 진화의 흔적이…
넷플릭스를 그냥 보는 것과,HDR + 돌비 애트모스 환경에서 보는 것,그 차이는 단순한 ‘화질·음질 향상’을 넘어서“진짜…